름 : ___________  나 이 : ___________ (남, 여

 

* 각 문장을 읽으면서 맨 먼저 떠오르는 생각을 뒷부분에 기록하여 문장이 되도록 완성하여 주십시오.

 

 

1. 나의 어린 시절은 ___________________ .

 

2. 친구와 어울리면 ___________________ .

 

3. 나의 아버지는 ___________________ .

 

4. 내가 알고싶은 것은 ___________________ .

 

5. 다른 집에 비해 우리 집은 ___________________ .

 

6. 밤이 되면 ___________________ .

 

7. 나의 가족은 ___________________ .

 

8. 내가 좋아하는 것은 ___________________ .

 

9. 내가 자랑하고 싶은 것은 ___________________ .

 

10. 내 기억 속의 선생님은 ___________________ .

 

11. 10년 후에 나는 ___________________ .

 

12. 나의 어머니는 ___________________ .

 

13. 학교에서는 ___________________ .

 

14. 내가 한가할 때 ___________________ .

 

15. 내가 소년(소녀)이라면 ___________________ .

 

16. 할 수만 있다면 나는 ___________________ .

 

17. 나의 친구들은 ___________________ .

 

18. 부모님께 야단 맞으면 ___________________ .

 

19. 다른 사람들은 나를 곧 잘 ___________________ .

 

20. 내가 어른이라면 ___________________ .

 

21. 내게 잊혀지지 않는 것은 ___________________ .

 

22. 나의 얼굴은 ___________________ .

 

23. 남에게 미움을 받으면 ___________________ .

 

24. 내가 싫은 것은 ___________________ .

 

25. 나의 형제는 ___________________ .

 

26. 만일 내가 ___________________ .

 

 

검사일시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년      월       일

 

 

 

 

 

'심리자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문장완성검사 (SCT) - 성인용  (0) 2015.08.16
문장완성검사 (SCT) - 청소년용  (0) 2015.08.15

+ Recent posts